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영양소 ‘브로리코’를 담은 브로리코 액티브 국내출시

[윤수지 기자] 자연면역은 이물질이나 세균 혹은 바이러스 등에 대한 인체의 자체방어 시스템이다. 그리고 그 중에 NK세포는 선천면역을 담당하는 중요한 세포로 바이러스로 감염된 세포나 종양세포를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NK세포는 암세포의 발생과 증식, 전이를 막는다는 것 외에도 암이 재발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암 줄기세포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NK세포를 늘리기 위한 가장 손쉬운 방법은 자연면역을 강화하고 활성화 시키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영양소 브로리코는 최근에 확인된 영양소로서 특허를 필요로 하는 특수한 기술로 추출된다. (일본, 미국, 유럽 특허취득) 브로리코는 채소 형태로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 되게 된다.

브로리코를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브로리코액티브는 현재까지 일본과 미국에서 100만병 이상 판매되었으며 2만5천명이상이 섭취했다. 일본에서는 병원에도 사용되고 클리닉 원장들이 직접 추천하기도 한다.

일본의 준텐도 대학교 아토피 연구 센터의 책임자 이자 심장내과 전문의 오쿠무라 코 교수는 NK세포가 면역력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존재라고 강조한다.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는 단순한 음식 섭취로는 부족하며 농축된 영양소의 주입을 강조했다.

또한 정기적으로 브로리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효율적으로 자연살해 세포가 활성화 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지난 6월 국내에 첫 공식 출시되어 판매가 시작된 브로리코 액티브가 관심받는 이유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로리코 액티브는 자연면역영양소 브로리코를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이다.

국내 소비자에게 첫 출시된 만큼, 판매와 유통을 맡고있는 이매진글로벌케어한국지사에서는 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리는 것과 더불어 앞으로 고객들의 면역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건강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브로리코 액티브와 구매 정보는 www.brolico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