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 글로벌 케어, 면역력 증강 ‘브로리코’ 선보여

여름철 폭염과 미세먼지 탓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이 중요한데, 그렇지 않을 경우 자칫 알레르기, 현기증이 발생할 우려가 높다. 때문에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복용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다. 이에 이매진 글로벌 케어 는 최근 면역력 증강을 위한 브로리코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일본에 본사를 둔 이매진 글로벌 케어는 식품제조·판매업을 벌이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일본을 비롯해 한국, 미국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브로리코는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면역성 영양소다. 이매진 글로벌 케어와 도쿄대학교 연구진 이 최근 발견한 브로리코는 몸 안의 NK세포를 활성화해 자연 면역을 높이는 데 탁월한 기능을 한다는 설명이다. 정상인에게 5%가량 있는 NK세포는 체내의 세균, 바이러스, 암세포 등을 제거하는 성질이 있다.

이매진 글로벌 케어, 면역력 증강 ‘브로리코’ 선보여

▲브로리코 포스터 (사진=이매진 글로벌 케어 제공)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브로리코에는 자연 면역력을 높이는 의학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 베타글루칸의 약 50배, 후코이단의 약 60배, DHA의 약 70배, 프로폴리스의 1,000배 등 다른 어떤 성분보다 압도적인 효과를 보여준다. 이런 이유로 브로리코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부터 만성피로를 겪는 직장인, 점점 체력이 떨어지는 노약자까지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매진 글로벌 케어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면역력을 높이고 해외 연구진에게 철저한 검증을 받은 브로리코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영양소를 개발하는 데 아낌없는 투자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브로리코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인 브로리코액티브는 현재 일본과 미국에서 100만 병 이상 판매됐으며 25,000명 이상이 섭취했다.”고 밝혔다.

 

2017.06.16 │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