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추출 영양소 ‘브로리코’ 면역력 좋은 식품으로 떠올라

자연면역은 외부의 이물질이나 세균 혹은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하는 인체 자체방어 시스템이다. 그리고 그 중에 NK세포는 선천면역을 담당하는 중요한 세포로서 바이러스로 감염된 세포나 종양세포를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암세포의 발생과 증식, 전이를 막는다는 것 외에도 암이 재발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암 줄기세포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NK세포를 늘이기 위한 가장 손쉬운 방법은 면역력 증강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영양소 브로리코는 최근에 확인된 영양소로서 특허를 필요로 하는 특수한 기술로 추출된다. (일본, 미국, 유럽 특허취득) 브로리코는 채소 형태로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하게 된다. 브로리코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인 브로리코액티브는 현재까지 일본과 미국에서 100만병 이상 판매되었으며 2만5천명이상이 섭취했다. 일본에서는 의과 대학교 학장과 병원 원장들이 직접 추천하기도 한다.

쇼난 메디컬 클리닉 원장인 아베 요시노부 원장은 의료센터를 장기적으로 방문하는 암 환자에게 브로리코를 추천한다. 요시노부 원장은 인터뷰를 통해 “단순 식품 섭취만으로는 NK세포를 활성화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하기가 어렵다. 브로리코와 같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을 식품으로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일본의 준텐도대학교 아토피 연구 센터의 책임자 이자 심장내과 전문의 오쿠무라 코 교수는 NK세포가 면역력 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존재이며,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는 단순 식품 섭취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농축된 영양소의 섭취를 강조했다. 또한 정기적으로 브로리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NK세포를 활성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6월 국내에 첫 공식 출시되어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브로리코 액티브가 관심받는 이유이다. 유통과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점에서는 국내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예약판매에 참여하는 소비자들 에게 특별할인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해왔다.

모든 예약판매 참여자에게는 15%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특히 정기구매 신청자들에게는 첫 달 50% 할인을 포함해 정기구매 기간에 따라 추가할인을 제공하게 된다. 예약판매기간은 6월 14일부터 한달간 브로리코액티브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17.06.15 │ 디지털타임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